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주 여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주 여행 꼭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호주는 독특한 동식물, 아름다운 자연 풍경, 다양한 문화를 가진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이런 호주 여행을 떠나기 전에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호주(시드니) 여행 필수 준비물

  1. 여권과 비자 : 먼저, 여행 전 가장 중요한 것은 여권과 비자입니다. 여권은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호주는 전자여행허가서 (ETA)를 발급하고 있으므로, 비자 신청도 잊지 마세요.
  2. 의복 : 호주의 계절은 우리나라와는 반대이므로 출발 전 기후를 확인하고 적절한 의복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호주에서는 자외선이 강하므로, 모자와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도 준비해두면 좋습니다. 또한 넓기 때문에 편한 신발을 신어야 여행시에 많은 것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3. 수영복과 비치용품: 호주는 해변이 유명하므로, 수영복과 비치 타월, 여름용 비치용 신발 등을 준비하세요. 또한, 해변에서의 자외선은 강하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절대 잊지 마세요
  4. 약품 : 개인이 필요로 하는 약이 있다면 충분한 양을 준비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호주는 일부 지역에서 모기가 많으므로 모기퇴치제도 준비해두면 좋습니다.
  5. 국제면허증 : 호주는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국제운전면허증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6. 전환 플러그 : 호주는 우리나라와 다른 전압을 사용하므로, 충전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환 플러그가 필요합니다.
  7. 여행 보험 :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비하여 여행 보험 가입을 고려해 보세요.

이 외에도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준비물이 달라질 수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두고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